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러분의 토요일은 어땠나요?"-(feat 메리모나크, 고터, 아펠가모)
    일상 2020. 11. 10. 22:36

    □ 들어가며

     

    어제 쓴 변기 뚫기 기술 편이 탄생하는 바람에 원래 어제 올렸어야 하는 걸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 바쁘고 정신없는  한주를 보내고 주말을 맞이하면 어떻게 지낼지 고민하시나요? 홀앙쌤은 지난 토요일을 매우 바쁘고도 재밌게(?) 보낸거 같아서 지난 토요일을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ㅎ

     

    □ 아펠가모 광화문 결혼식

     

    네 토요일 처음 스타트는 재밌는 스타트는 아니었습니다. (아니 이봐 바쁘고 재밌게라며?) 하지만, 소문에 의하면 무려~ 1년전에 예약해야 식을 할 수 있다는 아펠가모고 별명이 밥펠가모라는 말을 들어서 뭔가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1738014?c=14135237.8552100,4519538.3955822,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종로구 중학동

    map.naver.com

    광화문 아펠가모는 광화문역에서 다소 올라가면 있는 미국 대사관 근처 이마빌딩 바로 옆에 있습니다. 

     

    아펠가모 내부는 음 조용한 성당이나 교회같은 분위기 입니다. 식장이 크지 않고 지하 2층에 있습니다.

    아펠가모에서 정작 음식 사진을 못 찍었고 저랑 펭귄날다는 배가 고팠기 때문에 진정한 목적(?)인 밥을 먼저 먹었습니다.배가 고파서 였는지 음식 사진을 못찍은게 아쉬웠네요. 시장이 반찬이라서 일까요? 와 밥펠가모 인정! 하고 폭풍 흡입을 하였습니다. 식당 자체가 크지는 않은데 식장 바로 옆에 연결되어 있고 부페식 식당이었습니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골고루 있었고요. 개인적으로는 후식종류도 좋았고 소프트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는게 좋았습니다.(초딩입맛!) 그렇게 밥펠가모에서 맛난 점심을 먹고 세종문화회관 쪽으로 가서 구경을 좀 하였습니다. 

     

    □ 고터 신세계 백화점(feat 핑크 뮬리)

     

    기왕 나온거 저녁에 펭귄날다와 함께 멋진 곳을 가기로 해놨기도 하고 해서 오랜만에 신세계 백화점 고속터미널점에 갔습니다.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고터 신세계점은 엄청 나게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고터 신세계 백화점 옥상이 엄청 예쁜거 알고 계셨나요?

     

    고터 신세계 옥상에는 예쁜 핑크뮬리 공원이 있습니다!

    이렇게 사진찍기 좋은 핑크뮬리 공원도 있고, 조명도 굉장히 잘해 놨습니다.

     

    이렇게 조명도 잘 해놨고요 ~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놀이터도 있습니다(잠깐이라도 육아의 부담에서 벗어날수도 ?)

    뿐만 아니라 핑크뮬리 외에도 다른 휴식 공간도 만들어 놔서 미세먼지만 아니었으면 야경을 구경하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망할 미세먼지..)

     

    핑크뮬리 공간을 지나면 나오는 아기자기한(?) 공원
    핑크뮬리 공원(?)과 한적한 공원(?0을 연결하는 중간에 있는 장식입니다. 예쁘지 않나요?

    이렇게 뭔가 공짜(?)로 의외의 장소를 잘 구경해서 쇼핑의 피로가 풀렸습니다 :) 나름 좋은 경치를 구경하고 이제 약속의 장소로 이동했어요~

     

    □ 메리 모나크

     

    드디어~ 토요일의 하이라이트 메리모나크로 이동했습니다. 메리 모나크는 잠원동에 있고요. 신세계백화점에서 나와서 바로 이동했기 때문에 버스를 타고 약 15분 가량 이동해서 도착했습니다.

    메리모나크는 한강에 있어요 그 유명한 한강스타벅스 바로 옆이네요!

    생각보다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공연을 볼 수 있는 1층내 공간으로 이동했습니다. 공연을 볼 수 있는 공간은 메리모나크 1층에서도 안쪽에 있는데 이 공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와인을 최소 1병 주문해야 합니다. 그래도 젤 싼 와인은 3.5만원짜리 스파클링 와인이 있어서 하나 주문했습니다. 내부를 꽤 잘 꾸며 놨더라고요

     

    아직 이른시간이라 피아니스트와 보컬님이 대기중이십니다.(재즈 공연이에요~ 보컬님은 Hena님, 피아니스트님은 이용준님)
    공연장에서 보이는 창문입니다.
    공연장 내 바이테블입니다. 홈바를 만든다면 한번쯤 도전해 보고 싶은 디자인이군요 :)
    스파클링와인(3.5만원)과 버팔로윙을 시켰습니다.(후후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이렇게 저녁의 야경을 구경하면서 펭귄날다와 함께 와인을 한잔 짠하면서 분위기에 취해 있다 보니 어느덧 공연을 시작하더라고요.

     

    아주 열정적으로 매우 즐기면서 재즈 공연하시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Hena님이 손에 든 박자맞추는 악기 정체가 궁금하네요)

    분위기와 와인도 좋았지만 뭐랄까 좋은 노래와 또 정말로 보는 사람이 즐겁게 느껴지도록 스스로 즐기면서 공연에 임하시는 뮤지션들 덕에 정말 오랜만에 즐거운 밤을 보냈습니다. 1부, 2부로 나눠서 공연을 하셨는데요. 20:10정도부터 시작해서 22:00정도에 끝날때까지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 굉장히 많은 곡을 공연하셨는데 JUST TWO OF US, SANTACLAUSE IS COMINGTOTOWN, 제주도 푸른밤, 베사메무쵸 같은 유명한 곡과 다른 재즈곡들을 부르셨는데 음 음악에 취하는 밤이었습니다. 

     

     

    공연 일부를 업로드 합니다. 혹시 문제되면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참 이 옆 스타벅스 건물도 굉장히 멋졌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내부에 들어가보진 못했지만요.

     

    스벅이 입점한 건물인 서울 웨이브 건물입니다. 사진이 잘 안나왔지만 굉장히 멋졌어요. 조명도 잘 되어있고 :)

     

    이렇게 좋은 밤을 보내고 귀가하니 뭔가 토요일 하루를 알차게 보냈다는 기분이 들어서 굉장히 뿌듯했습니다 :) 

    물론, 다음날 일어나는 변기 뚫기 사태전까지는 요 ㅜㅠ 

    2020/11/09 - [일상] - 변기 뚫기 기술

     

    변기 뚫기 기술

    안녕하세요 홀앙쌤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토요일은 신나게 놀고 일요일에 잘 쉬면서 적당히 책도 보고 포스팅도 하고 하려고 했는데... 그 일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때는 오랜만에 일

    horangssam.tistory.com

     

    여러분 이번 다가오는 주말 이런 좋은 공연을 보면서 보내는 것은 어떠실까요? 메리 모나크에서는 매주 토요일 이런 라이브 공연을 한다고 해요. 그럼 오늘 하루도 고생한 스스로에게 칭찬하며 오늘 밤을 마무리 하시길요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서 호두붐" 소개  (22) 2020.12.06
    블로그 구독하기가 안되는거 해결  (72) 2020.11.25
    변기 뚫기 기술  (11) 2020.11.09
    금요일 아침에 드는 생각  (10) 2020.11.06
    NC 백화점을 아시나요?  (6) 2020.11.0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