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버 9bul" 소개
    그 무언가에 대한 리뷰(책 빼고) 2021. 2. 4. 06:01

    □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홀앙쌤 입니다. 혹시 영화 보시는 거 좋아하시나요? 어느새 목요일이 다가오니 뭔가 영화한편 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홀앙쌤은 영화나 드라마 보는걸 좋아 하는 편인데요. 사실 영화나 드라마 역시 재밌긴 하지만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재밌을거 같아서 봤는데 뭔가 노잼이라서 시간을 버렸다는 생각을 하는 경우도 제법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홀앙쌤은 유튜브를 통해 영화 리뷰를 하는 영상을 종종 보는데 오늘은 "병맛 리뷰" 전문인 9bul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9bul" 채널 간단 소개

     

    이렇게 시바견 얼굴을 쓰는 9bul님입니다. 시바견 얼굴이 움직이고, 말을 합니다!(이미지-유튜브 9bul채널 출처)

    귀여운 시바견으로 얼굴을 대신하고 있는 유튜버로 현재 구독자 약 76만명을 돌파한 대형 유튜버입니다. 정확한 실명이나 개인 신상은 모르지만, 남자분이고 종종 올린 유튜브 공지사항등으로 미뤄 볼 때 굉장히 힘든 환경을 딛고 생활하시면서 유튜버로 지금은 자리 잡으신걸로 보입니다.(빚을 다 청산하셨다고 합니다! 짝짝짝!!) 기본적으로 영화에 대한 리뷰가 주 콘텐츠이며, 단순히 리뷰하는게 아니라 "병맛 리뷰"라는 점에서 굉장히 재밌는 편입니다. 

     

    □ "9bul"채널의 특징

    https://www.youtube.com/channel/UCb_GEWOGkCTXawWZKDtALwg

     

    9bul

    영화보다 재밌는 병맛리뷰

    www.youtube.com

    이 채널의 경우, 채널 운영자께서 선정하는 영화에 대한 리뷰도 많이 올라오지만, 구독자들이 댓글로 요청한 작품들에 대한 리뷰도 꽤 많이 올려 주시는 진정한 소통왕 유튜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솔로(?) 이신지 영화속에 나오는 키스장면 등의 애정씬을 볼 때 마다 아니 또 "뽀뽀하는 더러운 영화!"라는 멘트를 날립니다.(근데 소개할 때 마다 이런 씬들을 편집 안하는 걸 보면 일부러 그러시는거 같기도? ㅎㅎ) 그리고 정말 전설의 영화(?)인 스트리트 파이터나 클레멘타인과 같은 폭망작도 리뷰를 해주셔서 구독자들의 시간을 지켜 주는 소중한 분입니다.(이런 엄청난 고역을 겪으시닌 9bul님 만세 ㅎㅎ) 그리고 리뷰가 병맛이면서도 뭔가 욕하고 진짜 이상한 방식의 개그가 아닌 적당한 효과음과 애드리브, 병맛 대사 붙이기 등을 통해 재밌게 소개를 해주셔서 예전에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인도를 받은 후 팬이 되어 버렸습니다. 

    뭔가 병맛스러운 재미난 영화 리뷰를 찾으신다면 한번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 포스팅 마무리

     

    오늘은 병맛리뷰 전문인 "9bul"님에 대해 소개를 해 보았습니다. 병맛 리뷰라고 해서 병맛 영화만 다루는 건 아니고요 굉장히 다양한 분야의 영화를 다루고 계십니다. 희대의 명작부터 희대의 망작(이라 쓰고 전설의 작품이라 읽는다!)까지 다양한 리뷰를 하고 계시니까 뭔가 보기에는 꺼려지는 영화 또는 궁금했던 영화에 대해 재밌는 리뷰를 보고 싶으시다면 "9bul"채널의 9린이가 되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홀앙쌤과는 일절 관련이 없습니다 ㅎㅎ) 오늘도 홀앙쌤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