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버 짤툰" 소개
    그 무언가에 대한 리뷰(책 빼고) 2021. 1. 23. 08:02

    □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홀앙쌤 입니다. 애드센스는 홀앙쌤을 저버렸지만, 홀앙쌤은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죠. 홀앙쌤은 TV가 없는데 유튜브를 자주 보는 편입니다 :) 언젠가 유튜브를 해볼까? 생각도 했지만 음... 유튜브는 정말 품이 많이 들더라고요 ㅎㅎ 무튼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보는 재밌는 유튜브가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 국밥충에서 시작해서 120만이 넘는 구독자가 생긴 유튜버 짤툰

     

    짤툰 국밥충 화면 캡쳐(출처-유튜브)

    홀앙쌤은 약간 병맛(?)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머리 식히는 겸 해서요 ㅎㅎ 그래서 병맛 컨셉의 만화나 영상을 종종 보는 편인데요. 우연히 보게된 국밥충이라는 영상을 통해 짤툰 작가님한테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뭔 병맛이지? 라는 생각을 하면서 봤는데 어느새 언제 업데이트 되는지 기다리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그랬던 짤툰이 이제 구독자가 120만을 돌파한 대형 유튜버가 되었습니다. 

    짤툰 수능편 캡쳐(출처-유튜브)

     

    □ 짤툰 소개

     

    짤태식이라는 예명을 쓰시는 작가님이 콘티를 짜고 그림도 그리십니다. 목소리 녹음도 하시고요. 초반에는 혼자서 일인 다역을 하신거 같은데 현재는 일부 다른 분들의 도움을 받으시는거 같습니다. 병맛(?) 컨셉이라서 뭔가 잘생기지는 않았을 거 같다고 생각했지만, 실버버튼 인증하실 때 얼굴을 공개 하셨는데.. 네, 기만자였습니다. 그리고 M/V를 가끔 만들어서 올리시는데요. 일본 에니의 곡을 따와서 직접 부르시면서 영상을 만드시는데 음 ㅎㅎ 뭔가 제대로 병맛의 느낌이 나는데 거기 달린 댓글이 그 잘생긴 얼굴로 이걸 녹음했다니... 라는 댓글이 베스트 댓글 중 하나였습니다. 

     

    □ 홀앙쌤의 리뷰

     

    뭔가 다들 지치고 힘든 때가 있잖아요? 각자 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은 다르겠지만 홀앙쌤은 짤툰을 통해서도 일부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이 듭니다 ㅎㅎ 호불호가 갈릴수는 있지만 음 생각없이 그냥 재밌게 보고 싶다면 한번 보시는 건 어떨까요? 

     

    □ 포스팅을 마치며

     

    애드센스때문에 맥이 좀 빠지긴 했지만 ㅎㅎ 그래도 꾸준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주말을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짤툰이나 한편 보면서요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